대성쎌틱에너시스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시상식에서 친환경브랜드(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평가 1위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브랜드를 객관적 지표를 통해 선정해 가치를 인정하는 상이다. 대성쎌틱은 2020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해 제품과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성쏄틱이 친환경 브랜드 부문의 수상을 거듭했다.대성쏄틱은 친환경 보일러 설치가 의무화 이전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해
대성쎌틱에너시스가 롯데알미늄의 보일러 서비스권을 인수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보일러 대리점과 고객에게 대성쎌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성 S라인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와 기타 제품을 공급해 가정용 보일러 업계에 지각변동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대성쎌틱 관계자는 "대성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해 롯데 보일러 120개 대리점 영업과 감동적인 고객 AS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시장 점유율 확보와 롯데보일러 대리점 인수를 통해 오랜 시간 쌓아온 대성의 기술적 노하우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
대성산업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사무실내 독립공간인 1인 클린 스페이스를 디큐브시티 오피스에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클린 스페이스는 공간을 분리하기 위해 설치하는 파티션이나 가림막 같은 전통적 방법과 달리 기존 사무실 내에 개인별 독립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계열사인 캠브리지필터에서 생산한 'PTFE 울파필터'를 장착해 코로나19로부터 원천 차단된 깨끗한 공기만을 내부로 유입시켜 직원들은 안심하고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다.클린 스페이스 내부는 외부의 오염된 공기가 들어올 수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일하는 동안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는 공식 모델인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함께하는 CF를 TV와 라디오를 통해 선보였다.지난달 공식 모델 선정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지 1달 만에 공개한 CF다. 광고 콘셉트와 모델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높은 만큼 재치있는 댄스와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트로트 팬뿐과 고객의 눈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장민호의 S라인 댄스가 팬카페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대성 보일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버전의 S라인 댄스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다.장민호의 S라인 댄스는 대성쎌틱의 기술
대성쎌틱에너시스는 프리미엄 DNC 보일러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의 수전 필터 3종 세트를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프리미엄 DNC 모델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콘덴싱 보일러다. 가스비 절감은 물론 정부의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대상에도 해당하는 제품이다.정수기에 획득하는 물 위생 인증서로 알려진 NSF 인증을 보일러에 획득해 몸에 닿는 온수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수돗물 위생 문제가 불거진 시기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프리미엄 DNC 모델을 구입하면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대성
대성은 15일 대성산업과 계열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큐브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창립 72주년 기념식을 가졌다.최우수 사업장에 서울가스사업부, 안전환경 우수사업장에 대전계전과 디큐브거제백화점이 수상했다.김영대 회장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It ain't over till it's over)'라는 요기 베라의 말을 인용하며 위기를 통해 보여준 대성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을 치하하고 격려했다.김 회장은 "기업의 아름다움은 사원들이 합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데 있다"며 "소비자에게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