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이마트24와 MZ세대 입맛 공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콜라보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메뉴를 대상으로 협업이 진행됐다. 특히 뿌링클 치즈 시즈닝에 함유된 블루치즈는 독특한 맛과 향을 주기 위해 푸른빛의 곰팡이로 숙성시킨 치즈로 뿌링클만의 독특한 맛을 제공해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으로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의 특별한 맛을 선사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bhc치킨이 핵심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다각도로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트렌드에 민감할 뿐 아니라 재미,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특성을 고려한 소통 전략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제고하겠다는 전략이다.bhc치킨은 지난 4월과 7월 배민쇼핑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에 친숙한 온라인 플랫폼 기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나선 것으로 양 방송 모두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다.직접적인 경험과 가치 소비를 우
bhc치킨은 임금옥 대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에 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개시된 캠페인이다.캠페인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교통안전 표어가 담긴 보드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이다.임금옥 대표는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 지목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문주현 엠디엠그룹 회장을 추천했다.임금옥 대표는 "평
bhc치킨은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포테킹 후라이드'가 출시 후 2개월 동안 누적 판매량 9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포테킹 후라이드는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감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치킨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 1월 출시됐다.바삭한 식감과 소리로 보고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먹방 유튜버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젊은 층으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소하고 담백한 감자 맛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치킨으로 평가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기존 후라이드 치킨을 제치고 bhc치
bhc치킨은 오는 8일까지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할인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때 쿠폰코드에 'bhc소이바베큐'라고 입력하면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행사 기간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신제품 소이바베큐 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