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소방기술 세미나가 26일 오후 2시 부산 국제신문사 빌딩 24층 드마리스 뷔페에서 개최된다
(사)한국소방기술사회 부산지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소방기술사회 부산지회와 부산시 소방안전본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모두 7개 세션으로 열린다.
1주제는 최혁 소방안전본부 제도 주임이 '소방관계법령 제도개선 TF 운영결과 및 부산소방안전본부 업무처리 지침'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이유식(유일방재엔지어링) 기술사는 2주제에서 '랙식 창고의 화재특성과 소방시설의 적용'에 대한 주제발표를 한다
3세션에서는 박성수 소방기술사(광명토탈엔지니어링)가 '피난시뮬레이션의 평가방법' 을 소개한다.
4주제는 이미정 소장(천년웃음연구소)이 '살맛나는 웃음 인생만들기' ,  5주제는 이광호 소방기술사(올라이트라이프)가 '최근 소방전기 시스템 현황 및 통합네트워크 관리시스템 safetycloud' 에 대해 발표한다.
6·7주제에는 각각 조혁기 팀장(한주케미컬)이 '노백(Novec) 1230 가스소화설비', 배윤성 상무(컨실리움코리아)가 '아날로그 어드레스블 열연복합감지기'에 대해 소개한다.
소방공무원과 소방기술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한국소방기술사회 CDP 학점(4학점) 이수가 인정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