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쿡 최진흔대표 ‘조리명인' 선정 기념 할인행사

'진소스' (주)아트쿡은 요리연구가 최진흔 대표의 '조리명인' 선정기념으로 다음달 2일까지 할인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진소스는 최진흔 '조리명인'이 30년간 요리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소스'라고 결론짓고 연구해 만든 그만의 '비법' 이 담겨 있다.

MSG, 방부제, 색소 등을 전혀 넣지 않은 소스, 피클, 장아찌로 만든 제품 200여 가지에 개발돼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트쿡은 최 대표가 지난달  '조리명인'에 선정되면서 온라인몰(www.jinsauce.com)에서 할인행사와 더불어 '푸드&아카데미'를 열고 진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아트쿡 최진흔 대표

아트쿡은 설명절을 맞아 2가지 맛있는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5일까지 어떤 요리도 맛깔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소스와 피클류 등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음달 2일까지는 다양한 소스와 드레싱을 담은 선물세트, 산야초 장아찌 세트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진흔 대표는 "진소스는 기본재료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며 "자연친화적인 수제소스로 풍부한 영양소가 살아있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라고 말했다. ☎ 02-584-0365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