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7일

▲ 부산소방본부(본부장 허석곤)는 지난해 119구급상황관리센터에서 2분 48초 마다 1건, 하루평균 523건 응급의료상담을 처리하여 부산시민 1만명당 579명이 이용하였다. 요일별로는 일요일이 785건으로 가장 많고 시간대별로는 오후 6시~9시(3만8699건)으로 가장 많았다. 송종익 구급상황관리센터장은 "119의 또다른 역할인 응급의료정보 안내, 질병상담, 응급처치지도 등 119구급상담서비스의 품질향상을 통해 부산시민의 생명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부산소방본부
▲ 부산소방본부(본부장 허석곤)는 지난해 119구급상황관리센터에서 2분 48초 마다 1건, 하루평균 523건 응급의료상담을 처리하여 부산시민 1만명당 579명이 이용하였다. 요일별로는 일요일이 785건으로 가장 많고 시간대별로는 오후 6시~9시(3만8699건)으로 가장 많았다. 송종익 구급상황관리센터장은 "119의 또다른 역할인 응급의료정보 안내, 질병상담, 응급처치지도 등 119구급상담서비스의 품질향상을 통해 부산시민의 생명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부산소방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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