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완 교수가 사주명리학 강의를 하고 있다. ⓒ 한국역학학회
▲ 김동완 교수가 사주명리학 강의를 하고 있다. ⓒ 한국역학학회

김동완 교수의 사주명리학 초급·중급·고급·전문가 과정 봄학기 강좌가 시작된다.

16일 한국역학학회에 따르면 사주명리학 분야 상담가·전문가·강사·양성을 목표로 운영되는 이 강좌는 오는 3월 5일 시작해 13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오늘의 운세'를 집필하는 사주명리학의 권위자 김동완 교수의 인기 강좌다.

그동안 이 강좌를 통해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직업군의 수강생들이 배출됐다.

김동완 교수는 세이프타임즈 논설위원으로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고 있다. 동국대 동양철학 박사, 동국대 상담심리 석사, 길림대 세계경제학 박사를 수료한 김 교수는 KBS 이슈 Pick, 쌤과 함께, TVN 유퀴즈 온더블록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으며 이 외 공중파를 비롯한 방송에 400여회 출연했다.

또 한학과 주역, 사주명리학, 성명학, 하락이수, 육효학 등 다양한 운명학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더 포춘 △30일에 마스터하는 사주명리학 △사주명리학 초보탈출 △사주명리 인문학 △관상 심리학 △운명을 바꾸는 관상리더십 △오십의 주역공부 등 20여권이 넘는 책을 집필했다.

한국역학학회 관계자는 "수강 접수는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행정실에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