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석 소방시설협회 신임회장 "새로운 10년, 미래 비전 만들겠다"

2023-12-15     김주헌 기자
▲ 김은식 제4대 소방시설협회장이 창립 제23주년 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 소방시설협회

한국소방시설협회가 1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창립 제23주년 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 오영환 의원, 이일 소방청 차장 등 200명의 내·외빈이 참석했고,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협회 발전 유공자 표창·공로패 수여식과 새로 협회를 이끌어 갈 제5대 박현석 회장의 이·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취임한 제5대 박현석 회장은 15일부터 2026년 12월 14일까지 3년 동안 소방시설협회를 이끌게 된다.

▲ 소방시설협회 관계자들과 기념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축하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 소방시설협회

김은식 제4대 소방시설협회장은 "지난 3년 동안 회원분들 덕분에 협회가 성장하고 소방공사 분리발주라는 대역사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방산업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 보호를 위한 협회 발걸음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석 소방시설협회 신임회장은 "선대 회장님들의 정도경영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으로 협회가 끊임없이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임기 동안 협회 위상을 높이고 회원사의 더 나은 경영환경을 위해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