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준 대교 CEO(오른쪽)와 권태엽 한국노인복지회 회장이 노인 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교
▲ 강호준 대교 CEO(오른쪽)와 권태엽 한국노인복지회 회장이 노인 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교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대교는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노인의 복지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서울시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 강호준 대교 최고경영자와 권태엽 한국노인복지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노인 복지와 케어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인프로그램 개발, 운영과 서비스 지원 협력, 양 기관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한 노인 복지 활성화를 위한 협력, 향후 인지, 정서, 신체 재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사업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대교는 협약을 통해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오는 10월 중 자체 제작한 시니어를 위한 치매예방 인지콘텐츠를 지역 노인들에게 전달하고, 시니어의 인지기능 유지, 강화 활동을 위해 지원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통해 시니어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콘텐츠와 관련 서비스를 개발, 전파 기회가 마련됐다"며 "대교는 시니어 관련 지속적인 사회공헌과 건강한 상생활동을 펼쳐 평생교육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관계자는 "대교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든든한 파트너로서 관계를 구축해 미래지향적인 교육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공동의 노력으로 시너지를 일으켜 시니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