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 분당에 위치한 안랩사옥. ⓒ 세이프타임즈DB
▲ 안랩이 엔드포인트 통합 보안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진행한 PC부문 2개 인증평가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 세이프타임즈 DB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안랩이 엔드포인트 통합 보안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진행한 PC부문 2개 인증평가에서 인증을 획득하고 각각 '우수제품(Top Product)'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AV-TEST의 지난 6월 PC부문 인증 평가는 윈도우10 환경에서 진행됐다.

안랩은 '홈 유저(개인 사용자)'와 '비즈니스 유저(기업 사용자)' 2개 테스트에 동시에 참가해 최신 악성코드 탐지율을 평가하는 '진단율(Protection)' 항목에서 만점을 얻으며 인증을 획득했다.

V3는 홈 유저 테스트에서 만점, 비즈니스 유저 테스트에서 17.5점(18점 만점)을 거둬 성적 상위권 제품을 의미하는 Top Product로 선정됐다. V3는 올해 상반기 비즈니스 유저 테스트에서 매회 Top Product에 선정됐다.

한창규 안랩 시큐리티대응센터(ASEC) 센터장은 "안랩 V3는 AV-TEST의 진단율 분야에서 글로벌 최상위권 성적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