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 쿠팡
▲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하고 있다. ⓒ 쿠팡

(세이프타임즈 = 신승민 기자)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Z폴드3·Z플립3 자급제와 버즈2·워치4·워치4 클래식의 사전예약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로켓모바일을 통해 통신사 상품도 사전예약 가능하다. 사전예약 서비스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24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와우회원은 24일 새벽배송을 통해 빠르게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빠른 배송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매고객 혜택과 카드사별 갤럭시 Z폴드3·Z플립3 자급제는 최대 12%, 갤럭시 버즈2·워치4·워치4 클래식은 최대 7%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쉽고 간편한 구매,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