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과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다. 당첨자는 13일 발표된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했다.

테두리에는 톰브라운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의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만날 수 있으며, 디자이너의 손글씨와 독창적인 스케치가 잠금화면과 배경화면, 앱 아이콘 등에 반영됐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폰 뿐 아니라 톰브라운 에디션의 디자인 감성이 반영된 갤럭시 워치4 40㎜ 모델, 갤럭시 버즈2,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S펜 프로가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로듐 도금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다음달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에서 12일부터 체험 가능하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