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폴드3·플립3 무료체험하고 싶다면…"사연 적어 신청하세요"
갤폴드3·플립3 무료체험하고 싶다면…"사연 적어 신청하세요"
  • 연합뉴스
  • 승인 2021.08.03 07:06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 투고 얼리버드 ⓒ 연합뉴스
▲ 갤럭시 투고 얼리버드. ⓒ 연합뉴스

삼성전자[005930]가 이달 11일 공개할 새로운 폴더블폰과 웨어러블 기기의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등 공개를 앞둔 새로운 폴더블폰을 대상으로 '갤럭시 투고(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운영한다.

갤럭시 투고는 아무 조건 없이 2박 3일간 스마트폰을 빌려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갤럭시 투고 서비스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도 포함될 전망이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체험 희망 사연을 내고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추첨으로 4천500명을 선정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9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언팩(공개) 다음 날인 오는 12일이다.

당첨자는 오는 14∼16일 3일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체험 제품은 임의로 배정된다.

삼성전자는 이달 11일 온라인으로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등 새로운 폴더블폰과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2,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19년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운영했다. 지금까지 갤럭시 투고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 제품은 갤럭시 노트10과 갤럭시 S20·S21 시리즈, 갤럭시Z폴드 2, 갤럭시 탭 S6·S7+ 등이 있다.

새로운 제품을 공개하기 전 신청을 받아 언팩 다음 날부터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공개될 신제품과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자율 체험 마케팅인 '갤럭시 투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기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연합뉴스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