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34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 LG전자
▲ LG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34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 LG전자

LG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34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글로벌 그래픽 전문 '엔비디아'가 인증하는 디스플레이 기술 최상위 버전인 지싱크 얼티밋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엔비디아 지싱크 칩셋을 탑재하고, HDR 600을 지원하며 300개 이상의 공식테스트를 통과했다.

신제품은 1ms 응답속도, 최대 180Hz 주사율 등을 구현했고, 나노미터(nm, 10억 분의 1m) 단위 미세 입자를 백라이트에 적용한 '나노 IPS 디스플레이'와 WQHD(3440x1440) 해상도를 통해 풍부한 색을 표현한다.

모니터 후면에는 원형 LED 조명인 위닝포스라이팅 2세대를 탑재, 게임 소리와 화면에 맞춰 빛을 발산, 콘텐츠의 역동성과 몰입감을 올려준다.

이 같은 프리미엄급 고사양은 빠르고 매끄러운 화면전환, 자연스러운 색 표현 등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몰입을 할 수 있는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아울러 신제품은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시함을 느낄 수 있도록 화면메뉴를 디자인했다.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다크맵 △액션 모드 △조준점 모드 등도 탑재했다. 이 제품은 2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게이밍 모니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압도적인 화질에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까지 더한 LG 울트라기어 신제품으로 고객을 사로잡겠다"고 강조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