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MZ세대의 댓글로 광고를 완성하는 'Y드립 시네마'에 이어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가사를 완성한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Y 브랜드 송은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아티스트가 협업해 제작하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가수 비비와 함께했다.
KT Y와 비비가 만든 브랜드 송 'WHY Y'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비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JK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 층 높였다.
WHY Y의 가사는 비비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MZ세대들의 일상에 대해 소통하면서 팬들이 했던 이야기들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때로는 힘들 때도 있지만 망설이지 않고 원하는 것들을 당당하게 해 나가는 20대들의 모습들을 '빛나는 Y'로 표현했다.
WHY Y는 지니뮤직과 멜론을 포함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KT 유튜브 채널과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지니뮤직에서 음원 발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비가 직접 사인한 선물을 증정한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Y 브랜드 송은 MZ세대들과 소통을 통해 그들의 일상을 있는 그대로 담아 공감대를 넓혀보고자 했다"며 "MZ세대들이 참여하고 그들의 재능을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계속 펼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관련기사
- 구현모 KT 대표 "지속가능한 미래 위해 노력" … ESG 보고서 발간
- KT, 윤여정·앨런킴 목소리 담은 'AI보이스봇' 광고 공개
- 경기도-KT, 화제 시 원내비에 '소화전 검색' 최단 거리 안내
- KT, 핀테크 기업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참여
- KT-한화, 스마트팩토리와 제조분야 DX 협력
- KT, 삼성 LTE 노트북 '갤럭시북 GO' 판매 시작
- KT 스튜디오지니-스토리위즈, 제1회 웹소설&웹툰 공모전
- KT '랑톡' 신규가입 학교·교육청 기본료 '3개월 면제'
- KT, 헨나호텔 서울 명동에 AI호텔 서비스 선보여
- KT "사장님, 당근마켓으로 지역 광고하세요"
- KT, 고객센터에 AI 보이스봇 지니 '24시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