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명보험'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끝마쳤다. ⓒ 교보라이프플래닛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명보험'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끝마쳤다. ⓒ 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23일 최종 심사 PT와 시상식을 끝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명보험'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끝마쳤다고 26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달 14일부터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이 날 진행된 2차 비대면 화상 PT발표를 거쳐 최종 당선 아이디어를 선정했다.

'The(더) 헬스한 보험'을 출품한 유시은 씨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에는 '정둥이'팀의 '더맑은 어린이피부전용보험', 우수상에는 '이코르아이즈'팀의 '2.0 프로젝트'가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실현 가능성, 참신성 등 심사 기준에 따라 진행됐다.

김만영 상품개발팀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고객의 생생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었다"며 "생각보다 적극적인 참여로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던 만큼 이를 바탕으로 가까운 시일 안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