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 부문 품질 1위를 석권했다고 21일 밝혔다.
KSQI는 32개 산업, 125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전문 평가단이 고객과 같은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애프터서비스 부문에서 가전 11년, 휴대전화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지난 1일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가전, 휴대전화, 컴퓨터 애프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가전제품을 항상 최상의 성능과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가전 관리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를 2021년 도입했다.
삼성전자 가전 전문 엔지니어인 케어마스터가 제품 세척, 케어, 수리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제품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대폰 방문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은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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