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탁 활성화 위한 셀럽 마케팅 '하나 리빙트러스트'
하나은행, 신탁 활성화 위한 셀럽 마케팅 '하나 리빙트러스트'
  • 정지민 기자
  • 승인 2021.06.30 16:20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시은 하나은행 도곡PB센터 GOLD PB 부장, 박성호 하나은행장, 김상희 이사장, 이원주 하나은행 연금신탁그룹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
▲ 정시은 하나은행 도곡PB센터 GOLD PB 부장, 박성호 하나은행장, 김상희 이사장, 이원주 하나은행 연금신탁그룹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미래 대비 목적 수단으로 신탁의 활성화에 기여코자 셀럽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은행 셀럽 마케팅 첫 대상은 올해 데뷔 60주년을 맞은 국민가수 김상희는 한국연예인 한마음회 이사장으로 하나은행과 리빙트러스트 계약을 체결했다.

하나 리빙트러스트는 금전, 부동산, 유가증권 등 다양한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다 유고 시 자신이 지정한 사람에게 원하는 방식으로 상속할 수 있는 신탁을 말한다.

하나 리빙트러스트는 위탁자가 질병, 사고 등에도 자금이 동결되지 않고 본인을 위해 쓸 수 있도록 노후관리가 가능하며 위탁자 사망 후 홀로 남게 된 배우자를 위한 상속설계와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1만원 이상 이면 누구나 편하고 부담 없이 신탁을 통해 가족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김 이사장은 "갈수록 심화되는 고령 사회에서 부부간에 서로의 노후를 배려하는 신탁자산 관리 플랜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