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신설한다. ⓒ LG 유플러스
▲ LG유플러스 관계자가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보여주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U+모바일 고객 혜택을 구독 서비스 영역으로 확대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만의 콕 서비스는 U+모바일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U+멤버십 혜택 외에 VIP 이상 등급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VIP 전용 서비스다.

식음료·데이터 선물 등 일상 생활 관련 제휴 혜택 이용이 가능한 라이프콕,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한 영화콕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구독콕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네이버'와 10만권 도서 콘텐츠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를 비롯, GS25, 파리바게뜨, 이니스프리, 뚜레쥬르, 쿠팡이츠 등 다양한 업종의 8가지 할인 혜택 가운데 하나를 매월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구독경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해 찐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나만의 콕 서비스는 콕별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밀리의 서재 구독콕 서비스를 선택 후 변경하지 않을 경우 연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U+멤버십 개편과 LG유플러스는 U+모바일 고객이 전자책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5G·LTE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와 5G 시그니처 등 요금제 4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 혜택에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추가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요금기획담당은 "U+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구독 서비스 혜택을 선보였다"며 "고객이 최선호하는 혜택을 추가 발굴해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