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사이버금융범죄보험과 원데이 레저보험인 낚시, 서핑보험을 출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하나손보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필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는 물론 고객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사이버금융범죄보험을 출시했다.

하나손해보험의 사이버금융범죄보험은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범죄를 보장하고 19~79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보이스피싱 피해만 보상되는 상품이 아닌 피싱부터 해킹까지 사이버금융범죄로부터 안전하게 보장이 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연간 3000원대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되고 가입 기간은 일 년이고 한 번만 납입하면 1년 동안 보장이 가능하다. 보험가입금액을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중 선택하고 보상 비율 50%, 60%, 70%, 80% 중에서 선택해 가입하는 방식이다.

여름철에는 서핑 등의 야외 수상레저활동이 급증하는 추세고 서핑을 바다뿐만 아니라 인공 서핑장에서 즐길 수 있어 안전사고도 다양하게 발생하고 있다.

레저활동 중 발생하는 사고를 대비해 하나손해보험은 낚시와 서핑보험을 동시에 출시했다.

낚시와 서핑보험은 19~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하루 단위로 가입이 되고 낚시는 최대 일주일까지 보험가입이 가능하다. 상해사망-상해후유장애 2000만원, 상해입원일당 1만원, 골절진단비·골절수술비 20만원을 보장한다.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 레저보험은 선택한 운동에 맞춘 담보만 골라 든든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하루 1000원 미만의 저렴한 보험료로 원데이앱에서 편리하고 빠르게 가입이 되는 장점이 있다.

원데이레저보험에는 등산축구 야구 배드민턴 탁구 자전거 스키 스노보드보험이 있다.

하나손해보험은 올해 상반기부터 모든 생활위험을 자녀·교통·건강·운동·직장·일상 등 6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생활밀착형보험을 출시하고 있고 안전귀가를 위한 귀가안심보험에 선물하기 기능도 탑재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