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올해 상반기에 신입과 경력직을 200여명 규모로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IT △데이터 △경영관리(기획,지원) 전문가 △장애인 △보훈 5개 부문이다.

IT와 데이터 부문은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금융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상반기 신규 채용 규모를 늘렸다.

경영관리 전문가 부문은 경영기획과 경영지원 분야 전문역량을 보유한 해당 분야의 경력자, 전문자격증 보유자와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를 대상으로 채용에 나선다.

ESG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계층의 채용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고자 장애인과 보훈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

장애인과 보훈 특별채용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IT와 데이터 부문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은 ICT, 자본시장 등 핵심성장 분야에서 경력직 전문인력을 상시 채용하고 있다.

글로벌 IB 우수인력 양성을 위해 방학기간 동안 국내∙외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21년 글로벌IB Apprentic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우수활동자에게는 IB 부문 신입행원 채용 시 서류와 필기전형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지속적인 금융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직무중심의 수시채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입행원 채용에 관한 세부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새소식과 공식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창의적인 변화로 은행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