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다양한 딜리버리 소비 트렌드에 맞춰 취향 존중형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는 배달앱을 통해 음식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주문을 즐기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비대면 문화가 가속화되고 모바일을 통해 선물하는 경우가 늘면서 보내는 사람이 정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경우가 많았다.

요기요에서는 모바일 상품권과 카드 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받는 사람이 직접 주문 메뉴를 고를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액별로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대 1만원까지 요기요 할인쿠폰이 모두 제공된다.

서비스를 통해 선물하기만 하면 자동 참여 되며 기간 내 10명 이상에게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면 1만원 할인쿠폰이 5명과 3명에게 선물하면 각각 7000원,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참여자 100명에게는 10만 요기요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요기요는 '입맛은 몰라도 선물은 요기요'를 메인 컨셉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도 공개 예정이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는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