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손님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신나는 룰렛 서비스를 '행운상자'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신나는 룰렛은 참여만 하면 최대 1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2016년 오픈한 이래 누적 참여 2억8000만건 이상을 기록해 많은 관심을 받아온 무료적립 서비스다.

새롭게 선보이는 행운상자는 신나는 룰렛과 동일하게 참여만 하면 100% 하나머니가 당첨되는 서비스로 하루 최대 다섯번의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하나멤버스 앱 로그인 시 한 번의 기회가 제공되고 △머니사다리 △하나머니 충전 △하나머니 체크카드 이용 △포인트 전환 등의 미션 수행 시 추가 기회가 제공된다.

행운상자는 선착순 제한이 없고 최대 당첨금도 1만 하나머니에서 5만 하나머니로 상향된다.

하나멤버스 앱을 꾸준히 사용해주신 손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무료로 하나머니를 제공해드리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나는 룰렛 누적 참여일 1268일로 가장 많이 참여하신 손님 2명에게는 5만 하나머니를, 올해 매일 참여하신 손님 1만5261명에게는 500 하나머니를 적립해드린다.

정성민 하나카드 하나멤버스본부장은 "하나멤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매일 소소한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며 "일상 속 소확행을 드리는 생활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