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KB골든라이프X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드리5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기반 온라인 비금융 서비스이다.

△건강검진예약 △건강상담 △문화 정보 △전문가 은퇴설계상담 △특별한 DIY카드 메시지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골든라이프X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정관장 모바일상품권을, 2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X는 누구나 회원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www.kbgoldenlifex.com)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본인이 직접 만든 카드로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