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최고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를 19일부터 WON뱅킹에서 사전예약 판매 후 오는 28일 출시한다.

적금의 판매 한도는 10만좌로 가입 기간은 1년이다.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 포인트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5.0% 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7.0%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우리오픈뱅킹 가입과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연 0.5% 포인트 제공한다. 특별우대금리는 롯데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기존 고객 연 2.0% 포인트, 신규고객 연 5.0%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 사전예약 판매와 이벤트를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WON뱅킹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고객 중 1777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가운데 목돈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고금리 적금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