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 자료
ⓒ 일동제약 자료

'국민비타민' 아로나민 골드가 새로운 TV 광고로 돌아온다. 일동제약은 자사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 TV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아로나민 골드는 육체 피로, 체력 저하, 신경·근육·관절통, 어깨 결림, 눈의 피로 등에 효과를 가진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 에너지의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과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을 비롯해 비타민 C와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특히 아로나민 골드에 사용된 비타민 B군은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일반형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와 이행, 지속 시간 등의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로나민 골드의 주성분인 활성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시키는 데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와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새 광고 방영과 함께 다른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