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관계자가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보험 슬로건을 들고 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 관계자가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보험 슬로건을 들고 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무배당 진심을 품은 아이사랑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보험은 어린이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질병·사고부터 중대한 질병까지 생애주기별로 보장한다.

주요 특징은 △백혈병·골수암 △소액암을 제외한 일반암 △신생아를 제외한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만성폐질환을 최대 100세까지 5000만원 보장한다.

빈번하게 발생되는 △재해골절 △깁스치료 △응급실 내원진료비 △첫날부터 입원급여금 △수족구 △독감 등에 대한 보험금도 지급한다.

이 상품은 연간 1회 수족구 진단금 10만원, 독감 치료비 10만원과 골절 진단금 30만원을 각각 보장한다.

보험에 신한생명이 지난해 1월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상품인 '진품 브랜드'를 입혔다.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특약을 탑재했다.

신한생명은 보험료 완납시점 환급금 형태를 다르게 할 수 있는 △진심을품은종신보험P·S 등을 이번 달에 출시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보험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질병과 재해보장을 강화하고 5대질병 진단시 '올페이급여금' 기능을 탑재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