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청약 마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청약 마감
  • 민경환 기자
  • 승인 2021.03.12 16:47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투시도. ⓒ 현대건설
▲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투시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대구 남구 대명동 221-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이 높은 경쟁률로 전 주택형에서 청약마감 됐다고 1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5개동, 아파트 861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28실 등 총 1089세대다.

단지는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대병원역과 현충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영대병원역 이용 시 1·3호선 환승역인 명덕역까지 2정거장, 1·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까지 3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다.

대명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 이를 통해 신천대로, 앞산순환로, 달구벌대로, 중앙대로 등 대구 도심을 관통하는 주요 간선도로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를 통한 광역도로로 이동도 수월하다.

도보 이용이 가능한 영남대병원이 위치해 의료 서비스 이용이 편리하며 홈플러스, 명덕시장, 대명공연문화거리 등 쇼핑·문화시설도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남도초, 대구고 등을 비롯해 영남대 의과대학, 계명대 대명캠퍼스 등 교육여건도 우수하고 대구 최대 규모의 자연공원인 앞산 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 스포츠 시설을 비롯해 클럽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골든라운지 등 입주민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공간으로 조성된다. 어린이집, 상상도서관, 실내 어린이놀이터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의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7일이다. 정당계약은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3월 22∼23일 이틀간 홈페이지에서 청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정당계약은 29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남구 대명동 360-1번지에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4년 11월이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