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하대 입학처 홈페이지. ⓒ 인하대
▲ 인하대 입학처 홈페이지. ⓒ 인하대

인하대는 다음달 7일부터 시작되는 정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정시모집 최종 지원전략' 동영상 2편과 '정시모집 합격전략 헬프 데스크'를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시모집 최종 지원전략 동영상 1편은 입학처장과 입학팀장이 출연해 인하대 비전과 정시 추천학과를 주제로 수험생들에게 취업률, 학사 시스템 등 인하대의 우수성과 눈여겨볼 학과를 소개한다.

2편은 정시지원 합격전략을 주제로 정시모집 주요사항과 입시결과 예측, 전년도 입시결과 분석 등의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인하대는 정시모집 지원을 고려하는 수험생을 위해 맞춤형 상담이 가능한 합격전략 헬프 데스크도 운영한다.

헬프 데스크는 온라인 입학상담 서비스로 입학처 홈페이지 인트로 화면의 안내 배너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지원자 정보와 성적 입력의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개인별 환산점수 산출 결과와 학과별 입시결과 대비 본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학과별 세부정보 화면에서 전년도 최종 등록자의 최저, 평균, 최고 점수 등의 세부 데이터를 공개한다.

전화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6일 오후 5시까지 전화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수험생들에게 온라인 입학상담 서비스 결과 분석, 학과별 전공 안내, 취업률, 기숙사 등의 기타 궁금한 사항까지 통합해 개별 전화 상담을 실시한다.

김현정 인하대 입학처장은 "동영상과 합격전략 헬프 데스크를 통해 인하대의 전년도 입시 결과와 신설된 첨단융합학부의 입시 결과를 예측해 안내하고 있다"며 "정시모집 원서접수 마지막 날에도 매시간 경쟁률을 공개해 최선의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하대 정시 원서접수 기간은 다음달 7일 9시부터 11일 오후 6시 까지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