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연 점장 "안전이 곧 고객의 행복"

▲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소방청장상을 받은 롯데쇼핑 센텀시티점.
▲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소방청장상을 받은 롯데쇼핑 센텀시티점.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소방청장상을 받은 롯데쇼핑 센텀시티점은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59에 위치한 지하 7층, 지상 10층 규모에 백화점, 시네마 등이 결합된 대형 백화점이다.

▲ 이청연 롯데쇼핑 센텀시티점장
▲ 이청연 롯데쇼핑 센텀시티점장

코로나19 시대에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방문하는 백화점인 만큼 고객과 직원의 안전은 무엇과도 타협할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기본 수칙임을 잊지 않고 있다.

근무하는 모든 직원의 가장 기본적인 책무로 인식하고 안전한 백화점으로 고객에게 다가서서 고객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로 우리 사회와 공생을 추구하는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과 임직원, 파트너사,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사회 공동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 기여를 추구하고 있다.

지능형 대피유도 시스템, 공사장 CCTV 설치, 화재경보 시스템 등 안전한 공간을 위한 투자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 교육과 관리강화로 안전관련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청연 점장은 "안전대상 수상은 안전이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전직원이 안전한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그간의 결실이며 또한 확실한 동기부여가 됐다"며 "안전이 고객 행복의 출발점임을 항상 되새기며 한걸음 앞서가는 안전한 쇼핑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