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승묵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정례조례를 진행하고 있다.  ⓒ 도봉구시설관리공단
▲ 최승묵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정례조례를 진행하고 있다. ⓒ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서울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직원 정례조례를 온라인 영상으로 처음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체방식으로 실시하던 정례조례를 미리 제작한 영상을 내부 행정망을 통해 방영하는 온라인 영상 정례조례다.

처음 실시하는 온라인 정례조례는 노사협의회 노측 위원의 사회 진행됐다.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덕분에 챌린지' 영상과 도봉 지역 코로나19 확산방지에 공이 큰 방역단 유공직원 표창, 이사장 인사말, 신규직원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정례 조례내용는 △노년층의 이용률이 높은 시설의 특성에 맞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 △사업장 재개장 대비 사전 준비 △경영 효율성에 맞는 사업 수탁 운영 △임직원과 부서간 소통과 협업이다.

최승묵 이사장은 "영상을 통해 가장 먼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수고하신 공단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