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성 수상자
▲ 이기성 수상자

이기성 주임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에서 소방안전관리자로 재직하고 있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FM사업분야에서 선도적인 지위에 있는 회사다.

지난 40년 동안 인텔리전트 빌딩, 최첨단 공장 등의 관리 노하우와 IT시스템 기반의 솔루션으로 빌딩관리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빌딩 설비진단, 건물 내 통신 인프라 구축, 에너지 효율화 사업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계속해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이기성 수상자는 "대한민국 안전대상 수상은 장영수 센터장을 비롯해 업무에 관련된 사람들의 직간접적인 도움과 배려가 있어야 가능했던 일"이라며 "달성소방서에서 개최한 심폐소생술 대회와 직장인 소소심 대회 등 여러 대회에 참여했던 것도 안전의식을 고취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한다.

이기성 수상자는 "이 자리를 빌어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과 달성소방서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 상을 주신 의미는 안전관리자로서 더욱더 안전한 사업장으로 관리하라는 뜻이라 믿고, 회사와 개인, 그리고 주변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많은 역량을 발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