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배식 관장(왼쪽)
▲ 나배식 관장(왼쪽)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성서점은 다양한 영화 상영 플랫폼 서비스와 콘텐츠 제작을 아울러, 컬쳐라이프를 선도하는 종합 문화 기업이다.

'HAPPY MEMORIES'라는 큰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편안하고 진일보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고 양질의 영화를 발굴, 투자, 배급해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롯데시네마 성서점은 개관 이래 현재까지 1400여만명이 이용했다.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행복하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작은 시설물 하나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내 가족이 이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도록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동참하고 있다.

강서소방서의 도움을 받아서 업계 최초로 스마트 피난안내도를 도입했다.

자체안전점검, 소방모의훈련, 성서 이곡소방센터와 건물 합동훈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성서점은 '119 시민 안전소방 봉사단'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있다.

나배식 관장은 "안전대상을 통해 안전의식을 높이고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영화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