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창학 대표이사
▲ 김창학 대표이사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지상 9층, 지하 5층의 연면적 6만3878㎡로 2016년 12월 준공해 4개월의 리허설을 진행 후 2017년 4월 개장했다.

자동차를 의미하는 'Motor'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Studio'가 만나 탄생한 현대모터스튜디오는 국내 최대의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로 자동차의 탄생 과정과 기능을 친근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사업장은 하루 평균 1000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다중이용시설로 안전관리가 최우선 선결과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6년부터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사업장을 자산관리 국내사업팀에서 관리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주관해 연 2회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방훈련, 심폐소생술, 지진 대피, 풍수해 등 비상 대응 훈련을 실시함으로써 직원들의 안전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안전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으로 인해 2018년도 국내 최우수사업장, 지역난방공사 주관 열사용 관리 우수사업장,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김창학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임직원은 '고객 서비스는 안전으로부터'라는 인식을 가지고 더욱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