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영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총지배인.
▲ 송영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총지배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09만2053㎡의 대지에 골프장, 숙박시설, 상가시설, 휴양문화시설 등이 들어서 있다.

한라산과 주변 오름의 수려한 풍경은 물론 멀리 바다와 섬, 도시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 천혜의 자연 경관 속에서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수 있다.

콘도는 397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골프는 9홀로 그린 18개, 티 18개로 구성돼있다.

안전환경을 기업경영의 고유 가치로 여겨 안전경 영시스템을 도입했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200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예스데이는 근로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환경안전의식 강화, 근로자 건강증진 강화, 안전 위생점검을 통한 위험요소 제거, 사회와 유관기관의 유대를 강화해 안전문화 정착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응급처치 교육, 건강 상담과 금연 교육, 암 예방 교육 등 근로자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소화기, 소화전, 응급처치 훈련, 승강기 고장 대응훈련, 정전 대응훈련을 통해 사고 발생시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무재해 8배수 인증, 산업안전보건공단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자위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최우수 상, 자위소방대 소소심 경연대회 우수상 등 안전활 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송영준 총지배인은 "그동안 힘든 환경과 어려운 여건에서도 최선을 다해 리조트의 안전환경을 지켜왔듯이 앞으로도 더욱 안전관리활동에 매진하 겠다"며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리조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