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10월 15일 효창운동장서 제1회 자선행사

ㆍ 이베이코리아 후원 ··· 옥션 티켓 판매 시작

제1회 연예인과 소방관이 함께하는 '자선 기부 나눔 축구대회'가 다음달 15일 서울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주최하는 대회는 순직 소방관 유가족과 중증질병으로 고통받는 전ㆍ현직 소방관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연예인과 소방공무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련됐다.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소방공무원을 돕기 위해 후원한다.

대회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지역 소방관으로 구성된 서울소방재난본부팀(공동단장 표창원ㆍ 이재정)과 연예인 FC MEN(단장 이기광)의 메인경기로 진행된다.

FC MEN의 1차 라인업에는 배우 박기웅ㆍ서지석ㆍ오민석ㆍ백승헌과 아이돌그룹 소년공화국의 조원준, SS501의 허영생 등이 이름을 올렸다. 2차 출전 연예인 명단은 다음달 10일 발표된다.

이에 앞서 오후 1시부터는 오프닝 경기로 로얄축구팀과 충청소방본부팀이 맞붙는다.

티켓예매는 옥션 검색창(http://me2.do/xVXUQOoS)에 '소방관 축구' 검색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입장권은 2만원이다.

다음달 9일까지 소방관을 위한 응원 메세지와 더불어 행사내용를 공유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무료초대권을 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공지된다. 소방공무원은 신분증을 지참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최인창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장(더불어민주당 소방안전특별위 위원장)은 "티켓 판매금액에서 행사비를 제외한 전액은 지정기부금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돼 순직 소방관 유가족과 장기투병 소방관 치료비 등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