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선착순 500매···청소년ㆍ대학생 대상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17 대극장 올패스'를 청소년 대상으로 500매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대극장 올패스는 14세 이상 25세 이하의 청소년과 대학생만 관람할 수 있고 관람 자격이 되는 본인만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가입 후 구매 할 수 있다.

관람 가능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ㆍ제작한 작품 중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사랑의 묘약 △파이프오르간 시리즈10 △세종음악기행 △라디오프랑스 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합창 페스티벌 △합창 명곡 시리즈 하이든 사계 그리고 창작무용극 △로미오&줄리엣(가제) 등이다.

대극장 올패스는 할인 혜택이 많은 만큼 청소년 1인당 최대 구매수량을 2매로 제한하고 선착순 500매만 판매한다.

2매를 구매 한 경우에는 동반관람자도 14세 이상 25이하의 청소년만 관람할 수 있다.

구매자와 관람자에게는 세종문화회관 모바일앱을 통해 대극장 올패스 모바일카드가 발급되고 공연 관람일에는 구매자와 동반관람자 모두 모바일 카드와 함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event/allpass/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