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이용활성화 캠페인 ‘ECO-DAY’ 진행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서울메트로, CGV 공동으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지하철 이용 시민에게 서울시내 10개 극장에서 제공되던 매주 화요일 영화할인 혜택을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와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CJ CGV와 지난해 서울시내 CGV 10개 극장에 한정됐던 매주 화요일 지하철 이용 시민 영화할인 혜택인 ‘에코데이(ECO-DAY)’를 수도권 CGV 48개 극장으로 확대한다. '에코데이(ECO-DAY)'는 매주 화요일 지하철을 타고 극장에 가면 7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7일부터 올해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영화관 내 매표소에 당일 지하철 이용 인증샷을 제시하면 관람료를 할인해 준다. 일반(2D) 영화 전 좌석이 이벤트 대상이며, 오전 10시 이전 모닝 시간대와 24시 이후 나이트 시간대, 특별관, 특별좌석, 특별프로그램, 우대 발권 시는 제외된다. 참여지점은 서울권 22개, 경기권 21개, 인천권 5개 상영관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가 추진하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정책 일환으로, 많은 시민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 열 서울도시철도공사 사장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정책으로 시민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에코데이(ECO-DAY) 이벤트를 확대하게 됐다"며 "지하철 이용으로 혜택을 받게 되는 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들이 대중교통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 기관은 지하철 이용 시민들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 이벤트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