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개발공사가 취약계층을 위한 절임배추 2000㎏을 후원했다. ⓒ 청주시
▲ 충북개발공사가 취약계층을 위한 절임배추 2000㎏을 후원했다. ⓒ 청주시

충북개발공사는 28일 청주시 남일면사무소에서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460만원 상당의 절임배추 2000㎏을 후원하고, 임직원이 직접 김치를 담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용석 충북개발공사 부장, 권혁렬 과장이 참석했으며,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20명과 해피맘충북센터 회원 10명, 독거노인통합지원센터 직원 10명, 재향군인회 청년단 10명이 참여했다.

직접 담근 김치는 소외계층 가구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다. 김장김치 나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사랑의 연탄나눔과 크리스마스 어린이선물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행사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진상화 사장은 "봉사활동에서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지역사회 이웃들이 넉넉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주시 관계자는 "취약계층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절임배추 후원과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충북개발공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