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가 출시한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 ⓒ 팔도
▲ 팔도가 출시한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 ⓒ 팔도

팔도는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틈새라면 한정판은 틈새라면에 토핑스프를 추가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요리해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토핑재료는 김, 계란, 튀김 등으로 패널 조사를 통해 선정했다. 틈새라면과의 조화를 기준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세 가지 재료를 적용했다. 틈새라면 고유의 매운맛에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감칠맛이 배가됐다는 팔도의 평가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와 틈새라면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엄지윤을 발탁했다. 엄지윤은 타고난 끼와 예능감으로 동영상 공유 플랫폼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팔도는 엄지윤의 발랄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가 틈새라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장희상 마케팅 담당자는 "이 제품은 토핑스프를 적용해 맛도 비주얼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신규 모델 엄지윤씨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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