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신태 신한은행  부행장(가운데), 황의탁 SGI서울보증 전무(왼쪽),  이현빈 한국전력공사부사장이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은행
▲ 신한은행이 한국전력공사·SGI서울보증과 한국전력공사의 우수 협력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황의탁 SGI서울보증 전무, 강신태 신한은행 부행장, 이현빈 한국전력공사부사장.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전력공사·SGI서울보증과 한국전력공사의 우수 협력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업무협약은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됐다. 강신태 신한은행 대기업그룹장, 이현빈 한국전력공사 부사장, 황의탁 SGI서울보증 전무이사가 참석해 우수 협력기업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신한은행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전력공사가 우수 협력기업을 선정·추천하면 SGI서울보증과 대출·보증 상품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같이성장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우수 협력기업들에게 특별 우대금리, 금융 컨설팅 등의 금융지원으로 우수 협력기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강신태 신한은행 부행장은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기업과 은행이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따뜻한 동행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