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생명은 보험료가 오를 걱정 없는 삼성 인터넷 비갱신 암보험을 다이렉트 채널에서 판매한다. ⓒ 삼성생명
▲ 삼성생명은 보험료가 오를 걱정 없는 삼성 인터넷 비갱신 암보험을 다이렉트 채널에서 판매한다. ⓒ 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보험료가 오를 걱정 없는 '삼성 인터넷 비갱신 암보험'을 다이렉트 채널에서 판매한다.

삼성생명은 인터넷 비갱신 암보험은 지난 7월 출시한 비갱신 암보험을 인터넷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으로 개발한 상품이라고 7일 밝혔다.

상품은 무해지환급금형 상품으로 유해지환급금형 상품보다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비교적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비갱신형보험은 갱신형보험보다 초기 보험료 부담은 크지만 만기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아 장기적으로 보면 보험료 부담이 적은 상품이다.

특약을 통해 간암, 폐암, 백혈병, 골암, 뇌암, 담낭암·췌장암 등의 고액치료비암을 보장한다. 감액 기간이 없기 때문에 암보장개시일 이후 고액치료비암 진단 시 100%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재진단암을 특약으로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립선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비침습 방광암, 대장점막내암은 제외다.

상품의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최대 60세까지고 만기는 90세, 100세 중 하나로 선택이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비갱신 암보험처럼 앞으로도 비대면 방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건강과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고객친화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