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어린이보험 가입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월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 등 어린이보장보험 상품 2종에 신규 가입하거나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어린이보장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본인의 블로그나 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어린이보장보험 가입과 이용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 중 우수 후기 작성 고객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해당 상품 중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한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다.

이학상 교보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보험은 어렵다는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개인적 공간인 SNS에 직접 경험과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상품 정보 교환은 물론 보험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