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BC카드가 카드사 중 단독으로 울트라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티켓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BC카드에 따르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2001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처음 시작된 EDM(Electronic Dance Music) 축제로 세계 10여개 국에서 매해 개최되고 있다.

2012년에는 아시아권 최초 첫 공연이 한국에서 진행됐고, 공연 시마다 10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등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음달 24·25일까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울트라 코리아 2022 티켓은 울트라 코리아 홈페이지나 티켓 구매처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BC카드로 결제 시 카드사 중 단독으로 7%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마이태그 이용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현장에서 BC카드로 F&B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마이태그 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2회), 페이북 QR결제 결제 시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4회·건당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는 결제일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두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적용 가능하다.

김용일 BC카드 고객사본부장은 "MZ세대와 다양한 고객층의 소비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업종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