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이자녹스가 출시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자녹스가 출시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이자녹스는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고민성 피부에도 24시간 눈가주름과 모공, 기미와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갖춰 아침 첫 화장 그대로의 무결점 피부 커버를 유지해 준다.

신제품은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고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비아민A, B12, E, F, C유도체 등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가 요철 피부 부각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하루 동안 여러번 사용하는 쿠션 특성상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커버해 준다.

내장된 퍼프는 다이아몬드 컷팅과 미세 셀구조로 이뤄져 굴곡진 부위도 꼼꼼하게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모공, 주름, 기미, 요철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 고객을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으로 보다 자신감 있는 일상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