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블랙핑크가 다음달 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매한다. ⓒ YG엔터테인먼트
▲ 그룹 블랙핑크가 다음달 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매한다. ⓒ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다음달 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본 핑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정규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 싱글 '핑크 베놈(Pink Venom)'을 먼저 공개한다.

오는 10월에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순으로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을 통해 '빌보드 200'에서 K팝 걸그룹 사상 최고 기록인 2위에 올랐다. 빌보드 '아티스트 100' 차트에선 걸그룹 최초로 1위에 올랐다.

디 앨범은 빌보드 차트뿐만이 아니라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2위로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YG 관계자는 "치명적인 아우라 그 자체인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 그에 걸맞은 음악이 가득한 음반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