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국산콩 100% 담은 '완전두유' 5종 출시
한미헬스케어, 국산콩 100% 담은 '완전두유' 5종 출시
  • 이희원 기자
  • 승인 2022.08.10 15:55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한미헬스케어에서 출시한 5종의 완전두유. ⓒ 한미약품

최근 당분과 칼로리를 최대한 줄이고, 식물성 단백질과 칼슘 등 영양성분을 종류별로 담아낸 '간편하고 건강한 식품 음료'가 대세다.

한미약품그룹 계열사 한미헬스케어는 국산콩 100%를 통째로 갈아 넣은 5종의 '완전두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는 자사의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콩을 짜지 않고 통째로 갈아넣는 방법)'을 적용한 국산콩 100%의 완전두유 신제품 5종(검은콩 저당·새싹보리 저당·설탕무첨가·고칼슘 210㎎·고단백 11g)의 본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두유 공법을 적용한 완전두유 제품들은 국산콩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을 미세 균질화해 목넘김이 매우 부드럽다.

한미헬스케어는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을 저당 설계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 중 새싹보리 저당은 고품질 차류를 생산하는 유명 기업 '티젠'에서 만든 원료 분말을 사용해 입안 가득한 두유만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고단백 11g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을 담은 기능성 제품으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미헬스케어는 이들제품 5종 외에도 향후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 사균체 두유도 출시할 계획이다.

임종훈 한미헬스케어 대표이사는 "텁텁한 느낌으로 목넘김이 부담스러운 기존 두유 제품의 고정관념을 깰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신제품들을 출시했다"며 "완전두유 시리즈가 현대인들의 건강과 입맛과 다채로운 취향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음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