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담백한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선보여
CJ제일제당, 담백한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선보여
  • 김미영 기자
  • 승인 2022.08.10 13:02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신제품 2종인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샌드위치햄.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신제품 2종인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샌드위치햄.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한입 크기에 닭가슴살이 꽉 차 있고 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샌드위치는 물론 샐러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쌈으로도 즐길 수 있고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가 없으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50%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웰니스(Wellness) 트렌드로 화이트 미트(White Meat)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때문이다.

닭가슴살 소비가 식이요법 목적에서 일상식으로 확대되며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것도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요소다.

CJ제일제당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일간 하루 한끼 즐기는 닭가슴살'을 주제로 닭가슴살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활용해 요리를 하거나 도시락, 샐러드 등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트렌드는 계속 확대될 것"이라며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