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이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에 파리바게뜨 12번째 점포인 래플스시티점을 오픈했다. ⓒ SPC그룹
▲ SPC그룹이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에 파리바게뜨의 12번째 점포인 래플스시티점을 오픈했다. ⓒ SPC그룹

SPC그룹은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Raffles City)에 파리바게뜨 12번째 점포인 래플스시티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래플스시티점은 싱가포르 중심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에 위치하고 있다. 아이온오차드점에 이은 싱가포르의 2번째 플래그십 매장으로 올데이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

파리바게뜨 매장 중 처음으로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쇼룸을 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의 티하우스 콘셉트로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인 파스텔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적극 활용했다. 목재 소재의 가구와 다양한 화분을 배치해 마치 잘 꾸며진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하우스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티와 이에 어울리는 메뉴도 출시했다. 대표 티 제품은 밀크크림 밀크티, 티 프루티 뱅쇼, 티 인퓨전 목테일(Mocktail) 등이다.

크림치즈 월넛 파운드 케익과 크림치즈 콰트로 치즈 파운드 케익 등 차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을 비롯해 크로크마담, 프렌치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등의 브런치 메뉴도 판매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영국식 차 문화가 자리잡은 싱가포르에 티 전문 브랜드 티트라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콤보형 매장을 선보였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