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엠보싱 패드를 사용했고 티트리 추출물과 브로콜리 싹,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성분 함유 처방이 적용돼 뜨거운 햇빛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각질 케어 성분인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를 함유한 제형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줘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동물유래성분, 합성향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4종 파라벤 등10 무첨가 처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 엠보싱 면으로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 결 방향으로 닦아낸 후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거나 자극 받은 바디 부위를 촉촉하게 닦아주며 정돈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진정과 각질 제거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천연 순면 엠보 패드에 녹색 허브 성분과 각질 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며 "늘어난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부담 없이 매끈하게 케어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