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론칭하고 대표 제품으로 에그라이크 쿠션을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론칭하고 대표 제품으로 에그라이크 쿠션을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압도적인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다.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하고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 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최소화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

대표 제품 '에그라이크 쿠션'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이 깨끗하고 맑은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 쿠션은 로즈힙 열매와 칼라민이 함유된 누디 핑크 베이스로 백탁 없이 맑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와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안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과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담당자는 "프레시안은 고객들의 경험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하이 퍼포먼스 비건브랜드"라며 "제품의 안전성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패션, 문화, 환경 등 다방면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스며드는 브랜드로 남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